// 한줄 코드
int a = 0, b = 0, c = 0;
// 한줄 + 쓰레기값
int a, b, c;
// 이상한 초기화
Class TestA { int a; };
main()
{
TestA testA;
memset(testA, sizeof(TestA)); // stl, vtable 포함된 클래스, 자기일은 스스로 하도록
}
// Type 범위 오류
BYTE byNum = 0;
DWORD dwOverflow = 1234567;
byNum = (BYTE)dwOverflow; // 띠링~ warning
// 변수명에 약자 사용
int nPBForMT; // Pool Buffer For Multi Thread.... 해석하는데 몇 달 걸린듯
// 한줄 코드 (if, switch), 중괄호 생략
if (a == 1) b = 3;
////////////////////
switch(a)
{
case TEST_A: FuncA(); break;
case TEST_B: FuncB(); break;
}
// 삼항 연산자
(a < b) ? FuncA(a) : FuncB(b);
여기에 또 조건문은 겁나 복잡해...에휴
// 코드 깊이, 중첩(조건문, 반복문)
if (int a == 1)
{
if (b == 2)
{
if (c == 3)
{
}
else if (d == 4)
{
}
}
}
// 다중 상속
class B : public A
class C : public A
class D : public B, public C
// 스파게티 코드
class Manager
{
private:
ProcessA* p
}
class ProcessA
{
private:
Manager* pManager;
}
스파게티에 최고봉은 포인터지 스레드 양념까지 치면 개존맛
둘이 돌다 둘 다 죽어도 모름
// 죽은 코드?? 사용하지 않는 잡동사니들
놔주자 이제..
// 매직 넘버(조건문, 반복문, 등등..)
if (ItemID == 101001)
{
ItemFunc(...);
}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// 결론
기본기가 중요하다.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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